교육프로그램

전통 문화 관련 교육 프로그램으로 외국인 대상의 영어 강좌 YÉOL LECTURE, 국내외 역사유적 답사, 박물관 투어 및 서울역사산책 등을 매년 새롭게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젊은 세대들의 참여를 높이기 위한 문화유산답사, 문화 관련 강좌 등의 영예올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올맘 프로그램은 자녀와 함께 하는 문화유산 답사와 체험 활동 등을 통해 우리 문화의 소중함을 다음 세대에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8 예올주니어 오픈하우스 (YÉOL Junior Open House)​작성일   2018-07-14

 


 

 

July, 14, 2018

2018 예올주니어 오픈하우스 (YÉOL Junior Open House)

 

지난 7월 14일 예올 북촌가 라이브러리에서는 앞 날의 주역인 영예올과 예올 주니어가 30여명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하우스를 마련하였습니다. 영예올 명예회장이신 마크테토씨께 서 ‘외국인의 시선으로 바라 본 한국의 아름다움’ 이라는 주제로 한국어 렉쳐를 해주셨고, 렉쳐 후 대학부로 올라가는 자리를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전통문화와 문화 유산의 가치를 배우고자 하는 마크테토씨의 열정적인 렉쳐는 주니어와 대학부 후원자들에게 한국의 전통과 역사에 대한 가치를 다시 한번 깨닫게 하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